프라임론

괴정맛집,술집/ 영이네 고향양꼬치 본문

맛집

괴정맛집,술집/ 영이네 고향양꼬치

zeus_mini 2017. 2. 3. 11:43

괴정맛집,술집/ 영이네 고향양꼬치

고기덕후인 저는 어제 양꼬치를 먹었습니다 이곳저곳 양꼬치집들이 많이생겨나는 가운데 사하구 괴정동에 위치한 영이네 고향양꼬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여기입니다

부산 사하구 괴정동의 양꼬치 맛집입니다 중국분이 직접 운영을하고계시는 고향양꼬치!!

 

 

모든메뉴가 다른가게들보다 저렴합니다 중국술들 금액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다른양꼬치집들에비해 많게는 50%까지도 저렴하네요.

 

 

기본으로 볶음땅콩,오이무침,무초절임이 나옵니다.

 

양꼬치 2인분입니다 양념이 되어있습니다 지울수없는맛!

 

 

자동꼬치구이기계가 알아서 구워주니 익으면 먹기만 하면됩니다.

 

 

마음씨좋으신 사장님께 부탁하여 메뉴에 없는 마늘도 조금 구워봅니다.

 

 

영이네 고향양꼬치의 획심포인트는 바로 만두서비스입니다 마음씨 좋으신 사장님께서 중국식만두를 모든손님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손님은 그거 고맙다는 인사만 전한다면 사장님도 기분 좋으시겠죠? ㅋ

 

 

만두 맛있게먹는 나만의 레시피이지만 오늘 공개합니다 바로바로 숯불군만두로 변신 ㅋㅋㅋㅋㅋㅋㅋㅋ 닭날개3개를 추가로주문!! 닭날개는 미리 익혀져서 양념이되어나오지만 조금긴시간 구워서 기름을뺀후 먹으면 기절할것같은 맛일겁니다 먹고 하나같이 우와 진짜 맛있네라고 말하죠!!

 

 

친구와 셋이앉아 가볍게 반주를 하자고 약속했지만 육병을 먹었습니다 비롬 한놈은 혀가 꼬부라졌지만.. ㅋㅋㅋㅋㅋ

 

 

오늘 양고기를 먹었으니 양고기의효능대로 정력이좋아지고 음주로인해 올라간 혈압이 다스려졌음 좋겠네요 술먹는놈이 무슨 건강을 챙길거라고.. ㅋㅋㅋㅋㅋ

 

 

부산광역시 사하구 오작로7(괴정동)

괴정동 957-5 / 육동신치킨,사하성당 바로옆

주인 이모님 명함도 한장 올립니다 단체로 가신다거나 멀리서 가실경우 미리전화해보시고 가세요 준비정신이 실패가 없으니까요 날춥은데 길에서 기다리면 인생 서글퍼질지 몰라요 ㅋㅋㅋㅋㅋ